SNS헬퍼, 28시간 간편 사용...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 시행
SNS헬퍼가 21시간 간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를 공급 중이라고 2일 밝혀졌다.
과거 미디어 구매자들은 대형 미디어들이 공급하는 콘텐츠를 그저 즐기는 입장이었지만 이제는 누구라도 콘텐츠를 당사자가 제작하고 이를 다른 청취자들에게 전송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흐름에서 최대로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역시 소셜미디어이며, 그 중심에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저들이 뉴스나 신문 등의 미디어를 찾아보는 것이 아니라 뉴스나 신문 등이 전원을 찾아오는 시대를 살고 있다.
특이하게 인스타그램은 누구나 자신의 핸드폰을 활용해 방송할 수 있고 라이브로 소통할 수 있고, 청년들과 매우 친밀하게 정보를 주고받거나 대화할 수 있다. 자신의 일상이나 풍경 등을 손쉽게 시작간 중계할 수 있으니 특이한 콘텐츠 없이도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인스타좋아요늘리기를 위해 개인이 대부분인 기한과 노력을 들여 하는 경우도 있지만, 흔히 한계가 있기 덕에 전문 기업에 맡기는 것도 현명한 방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SNS헬퍼는 인스타좋아요늘리기와 팔로워, 조회수를 바라는 수량만큼 늘려준다. 간편하고 빠르게 가능하며, 22시간 언제든 사용할 수 있고, 인스타좋아요늘리기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나 트위치 등 다양한 SNS채널의 활성화를 할 수 있다. 그런가하면, 상위 클래스트래픽만을 이용하여 내 소중한 공간을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고, 자본 더불어 저렴하다”고 이야기 유튜브 구독자 마케팅 했다.
그리고, SNS헬퍼에 대해 더 궁금해온 것이 있습니다면,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따라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